반응형
애드센스에서 전면광고는 수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모바일에서 미스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전면광고를 자주 띄우게 된다면 블로그로 벌어들이는 광고 수익을 높을 수 있습니다. 무작정 많은 광고를 게제하는 것은 블로그 체류시간 등을 줄여 장기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애드센스 전면광고 빈도수를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방문
먼저 구글 애드센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로그인 한 후, 광고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구글 애드센서 전면광고 설정
수정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연필모양 수정버튼을 누른 후 우측 광고설정 메뉴에서 오버레이 형식을 클릭해줍니다.
아래로 내리면 전면광고 게제빈도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드롭다운 박스가 뜹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한 후 사이트에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기본 10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소 1분, 최대 1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 광고 게재 빈도가 높아지는 경우, 사용자 피로도가 높아져 블로그 이탈율이 늘어날 수 있으니 충분한 고민 후 시간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Blog_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에서 저작권없는 동영상 찾는 방법 (0) | 2024.06.09 |
---|---|
저작권 라이센스 출처남기기 영어 가이드라인 (0) | 2024.06.09 |
워드프레스 구글 SEO에 적합한 도메인 구매하는 방법 (1) | 2024.06.08 |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검색되도록 사이트 등록하기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1) | 2023.08.29 |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위한 기본적인 세팅 방법 (0) | 2023.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