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정보

2020년 3회 기사 필기시험 접수방법

by oinkoink 2020. 7. 28.
반응형

 

 

 

 

 

 

 

우선 시험접수를 위해 큐넷에 접속해주세요.

www.q-net.or.kr

 

Q-Net 자격의 모든 것

 

www.q-net.or.kr

 

 

 

 

 

 

 

큐넷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왼쪽에 크게 보이는 원서접수 아이콘를 클릭하세요.

 

 

 

 

2020년 정기 기사 3회 필기를 칠 예정이니, 해당 시험 접수하기를 클릭!

(시험 접수 기간은 2020년 7월 28(화) 오전 10:00 ~ 2020년 7월 31일(금) 오후 06:00까지 입니다. 유의해주세요!)

 

 

 

 

저는 이번에 전기기사를 응시할 예정이예요. 저처럼 검색해서 찾는 것이 빠르답니다.

검색하지 않고 바로 찾으려면 너무 기사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응시할 시험을 찾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기사를 처음 응시하시는 분이라면 학력정보를 추가해주세요.

저는 이전에 입력해놓은 정보로 서류심사까지 완료되어있네요. :D

 

시험 이후에는 졸업증명서, 재학증명서와 같이 응시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잊어버리지 마시고 꼭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응시조건에 따라 응시가 가능하다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국가기술자격 정보체계 구축을 위한 자료입니다. 아는 내용에 한해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돼요!
모르시는 정보는 굳이 알아보고 적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최종합격한 시험이 있을 경우, 관련된 과목에 한해서 면제과목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

장애여부 체크하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추가입력 사항은 존재하지 않으니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지역을 선택하고 원하는 시험장소를 선택해주세요.

인기가 많은 시험장은 일찍 마감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시험장이 있다면 빠르게 접수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번에 대전에서 약속이 있어서 대전에서 시험을 치루게 되었답니다.

다행히도 약속장소와 가까운 시험장소가 남아있네요. XD

 

 

 

 

 

시험장소 및 날짜 잘 확인하셨으면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창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결제창으로 넘어가서 원하는 결제방식(카드결제, 무통장입금 등)을 선택하시고 결제 GoGo!

 

 

 

 

 

저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했어요.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입금은행, 입금계좌번호 확인하고 송금하시면 끝!!

(전기기사 필기시험은 19,4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